김혜수, "자기야 만두 1.5개는 너무 힘들어" 앙탈
배우 김혜수가 ‘어쩌다 사장2’를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19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2'에서는 마지막 영업을 펼치는 사장즈와 알바즈의 모습이 그려졌는대요.
김혜수는 꼬마 손님 시후를 보며 “나도 시후가 좋아. 거기가 뜨거웠어? 앗 뜨거~”라고 애교를 부렸습니다. “이모 어디 갔어요?”라고 자신을 찾는 시후에게 “이모 니 뒤에 있다”고 장난치기도 했습니다.
이후 김혜수와 박경혜는 마지막 점심 영업을 마무리했습니다. 손님들이 모두 떠나자 김혜수는 박경혜에게 빵을 건네며 "자기 줄까요?"라고 배고픔을 드러냈는대요.
박경혜는 이에 "선배님. 이런 거 말고 뭔가 먹고 싶죠"라며 김혜수를 공감했습니다. 그리고 차태현은 이들을 위해 군만두를 구워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혜수는 만두를 먹으며 “여태까지 먹은 군만두 중에 제일 맛있다. 그런데 자기야 만두 1.5개는 너무 힘들어. 가뜩이나 배고픈데 입맛만 돌고 너무 속상해. 잉어빵 먹으면서 가야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는대요.
차태현은 "엥? 또 잉어빵?"이라며 의아해하자, 김혜수는 "기절하기 전까진 가야죠. 나 정말 너무 힘들었어. 정말 배고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렇게 김혜수와 박경혜가 떠났고 차태현과 조인성은 마지막 저녁 영업을 위해 시즌1에 이어 또다시 홍경민을 불렀습니다. 이들은 주민들과 같이 대화하고 노래하며 공산 마트 영업을 마무리했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이병헌 동생' 이지안, 75평 집 2층에는 고품격 개인 바까지!
'이병헌 동생' 이지안, 75평 집 2층에는 고품격 개인 바까지! 배우 이병헌의 동생 방송인 이지안이 집을 공개했습니다. 17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지구인 더 하우스'에는 이
fobl.lovinegar.com
김태현♥미자, 조식까지 나오는 용산 한강뷰 "밥할 일이 없네"
김태현♥미자, 조식까지 나오는 용산 한강뷰 "밥할 일이 없네" 개그우먼 미자가 고급 아파트에서 조식을 즐기는 신혼 부부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미자는 18일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fobl.lovinegar.com
선우용여 딸 최연제, '美은행 부사장' 남편+LA 대저택 공개!
선우용여 딸 최연제, '美은행 부사장' 남편+LA 대저택 공개! 배우 선우용여 딸 가수 최연제가 배우 못지 않은 훈훈한 외모를 지닌 남편과 거주 중인 미국 집을 공개했습니다. 5월 16일 방송된 tvN ‘
fobl.lovinega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