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또 1등 당첨자 “11억 받아 같이 산 동료에게 3억 쾌척”

by 포브 2022. 5. 23.

로또 1등 당첨자 “11억 받아 같이 산 동료에게 3억 쾌척” 

‘자본주의 학교’를 통해 로또 1등 당첨자의 당첨 비화가 공개됐습니다.

로또 1등 당첨자

5월 22일 방송된 KBS 2TV '자본주의학교'에서 서경석과 이윤석은 로또 1등 당첨자를 직접 만났는대요.

 

2018년 17억 원에 당첨됐다는 이 당첨자는 "올 것이 왔구나 싶었다""로또 용지를 3분 동안 봤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로또 1등 당첨자로또 1등 당첨자로또 1등 당첨자

복권을 구입한 배경에 대해선 “동료와 식사를 하고 나오던 중 만 원으로 복권 2장을 구입했다. 그리고 당첨되면 돈을 나누기로 하고 동료와 한 장 씩 나눴다”고 회상했습니다. 특별한 꿈을 꾸진 않았다고 하는대요.

 

혹시 대통령 꿈을 꿨냐는 말에 "꿈은 안 꿨다"며 "식사를 하고 식당 앞 복권집에서 만 원 짜리 두 장을 사서 동료와 나눴다. 그 중에서 제 것이 됐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윤석은 "그냥 툭 샀는데 걸리는 게 1등의 바이브"라며 감탄했습니다.

로또 1등 당첨자로또 1등 당첨자

"인터넷에 나온 1등 당첨자 수칙을 봤냐"는 말에 그는 "그냥 차타고 은행에 바로 갔다"고 말했습니다. 또 경호원들이 경호를 해줬냐는 질문에는 "그런 거 없이 다들 차분했다. 그냥 '당첨금 수령하러 왔다' 했다. 그 분들은 매주 하는 업무이기 때문"이라고 전했는대요.

로또 1등 당첨자로또 1등 당첨자

이어 "일시불로 받을 건지 (투자) 상품으로 받을 건지 물어본다. 그냥 돈으로 달라고 했다""세금은 33% 공제했다. 최종 11억 원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3억 정도를 같이 복권을 산 동료들에게 나눠주고 부모님께는 전셋집을 해드렸다. 부모님이 한편으론 걱정도 하신 게 복권 당첨 후 망가질 수도 있기 때문”이라고 털어놨습니다.

로또 1등 당첨자로또 1등 당첨자

나아가 “그 당시 난 경제관념이라곤 없어서 차를 샀다가 팔기도 했다. 1년 정도 놀다가 이렇게 살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카페를 차리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이병헌 동생' 이지안 집 공개, 75평 + 2층 개인 BAR까지!

'이병헌 동생' 이지안 집 공개, 75평 + 2층 개인 BAR까지! 모델 이지안이 놀라운 규모의 집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17일, 채널A 예능프로그램 '지구인 더 하우스'에는 이병헌의 동생이자 미

fobl.lovinegar.com

 

김태현♥미자, 조식까지 나오는 용산 한강뷰 "밥할 일이 없네"

김태현♥미자, 조식까지 나오는 용산 한강뷰  "밥할 일이 없네" 개그우먼 미자가 고급 아파트에서 조식을 즐기는 신혼 부부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미자는 18일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fobl.lovinegar.com

 

김성령, 운동장 거실+한강뷰 럭셔리 하우스 공개!

김성령, 운동장 거실+한강뷰 럭셔리 하우스 공개! 배우 김성령의 운동장 만한 거실에 한강 뷰를 갖춘 럭셔리한 집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5월 27일 첫 방송된 SBS FiL 라이프스타일 쇼 프로

fobl.lovinega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