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열애설 상대 실명 거침없는 폭로에 KCM+비 당황
'시즌비시즌' 이효리가 과거 비의 열애설 상대 실명을 언급했습니다.
이날 비는 제작진과 KCM에게 "제가 오늘 누구 한 분을 불렀다"라며 전화를 걸어 "누나 2층으로 올라오면 된다"라고 이야기했고, 곧이어 이효리가 등장했는대요.
이날 제주도에서 이효리를 만난 비는 "잘 지냈냐. 누나 서울 다녀온 지 얼마나 됐냐"라고 근황을 묻자, 이효리는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을 언급하며 "지난주에도 갔다 왔다. 요즘 주말마다 간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비는 "누나 버킷햇 쓰고 있으니까 핑클 때 고등학생 느낌 같다"라고 이야기했고, 이효리는 즉석에서 핑클의 안무를 재연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대화를 이어가던 비는 "누나 물어보고 싶었던 게 우리 연습하고 마주치면 왜 술 한잔을 하자고 안 했냐"라고 궁금해했는대요.
이효리는 "그땐 남자친구가 있었으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두 사람의 대화를 듣던 KCM은 "누나는 그런 얘기들이 엄청나게 많았지 않냐"라며 과거 이효리의 열애설은 언급했습니다.
이효리는 "그거 다 소문이다"라고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비가 "나도 (사람들이) 팩트라고 생각하는데 나도 아니다"라고 이야기하자 이효리는 곧바로 실명을 투척해 비를 당황케 했고, 비를 지켜보던 KCM은 "넌 왜 얼굴이 빨개지냐. 귀에서 열이 난다"라고 농담했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이병헌 동생' 이지안 집 공개, 75평 + 2층 개인 BAR까지!
'이병헌 동생' 이지안 집 공개, 75평 + 2층 개인 BAR까지! 모델 이지안이 놀라운 규모의 집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17일, 채널A 예능프로그램 '지구인 더 하우스'에는 이병헌의 동생이자 미
fobl.lovinegar.com
김혜수, "자기야 만두 1.5개는 너무 힘들어" 앙탈
김혜수, "자기야 만두 1.5개는 너무 힘들어" 앙탈 배우 김혜수가 ‘어쩌다 사장2’를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19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2'에서는 마지막 영업을 펼치는
fobl.lovinegar.com
김태현♥미자, 조식까지 나오는 용산 한강뷰 "밥할 일이 없네"
김태현♥미자, 조식까지 나오는 용산 한강뷰 "밥할 일이 없네" 개그우먼 미자가 고급 아파트에서 조식을 즐기는 신혼 부부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미자는 18일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fobl.lovinega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