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숲세권 갖춘 동작구 '남성역센트럴파크' 조합원 모집
초대형 숲세권을 갖춘 서울 동작구 인근 ‘남성역센트럴파크’가 조합원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해당 단지는 지하 4층부터 지상 29층, 6개동, 국민주택 이하 규모 총 502세대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각 세대는 59㎡와 84㎡,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냉장고 및 식기세척기 등의 가전제품 풀옵션이 선착순으로 무상 제공됩니다.
단지 내에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공기 청정 겸용 환기시스템 및 친환경 자재와 마감재를 이용해 건강한 삶을 보장해 주며 최첨단 IoT 시스템을 통해 안정된 주거생활을 제공하고 2, 3중 보안 시스템을 도입해 안전성도 높였습니다.
또한 인근에 7호선 남성역과 4호선 이수역이 위치한 초역세권이며 단지 앞 사당로와 경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등을 통해 서울 및 전국을 연결하는 튼튼한 교통 환경이 구축돼 있습니다.
단지 바로 옆 까치산 공원과 근린공원이 있어 조합원들에게 신선한 에코라이프를 제공하는대요. 까치산공원에서 생태육교를 통해 가면 관악산 둘레길로 연결돼 이른바 초대형 숲세권이 형성돼 있습니다.
이어 해당 지역은 출퇴근 길에도 차량으로 강남역까지 불과 15분이면 갈 수 있어 실질적 강남의 프리미엄 생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문화회관 등의 편리한 생활·문화 환경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여러 초·중·고등학교가 밀집해 학세권을 이루고 있으며 단지에서 거리도 멀지 않아 학부모들의 자녀 통학에 대한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대요.
조합원들의 높은 수준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여러 커뮤니티 시설도 들여올 예정입니다.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등의 여가생활시설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실내 어린이 운동시설, 어린이집 및 노인을 위한 경로당과 카페까지 여유롭고 품격 높은 생활을 제공할 전망입니다.
✅ 이 외 읽을 거리
설인아, 물려받은 아파트 공개 "셀프 인테리어 불만족"
설인아, 물려받은 아파트 공개 "셀프 인테리어 불만족"😏 배우 설인아가 초등학교 6학년때부터 가족들과 살다가 물려받은 집을 공개했습니다. 29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2년째 혼
fobl.lovinegar.com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및 지급일 정리
2022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및 지급일 정리 ✔ 이제 올해 2022년 근로장려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근로장려금 신청은 정기신청으로 앞서 지난 28일, 조기 지급된 근로장려금의 신청은 지난
fobl.lovinega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