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은이 "친형제라 믿었는데…내 도장 가지고가 돈 빌려"(같이삽시다)
'같이 삽시다' 혜은이가 가족에게 사기 당한 경험을 고백했습니다.
31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이하 '같이 삽시다3')에서는 사선녀가 부소담악을 방문해 도장 깨기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혜은이는 "도장 깨기라고 하니까 처음에는 진짜 도장인 줄 알았다. 도장 함부로 찍으면 안 되는 거다"고 말했는대요.
"한 번도 도장을 찍어본 적 없다"는 이경진의 말에 혜은이는 "축하한다"며 "나도 내가 찍은 적은 없는데 나도 모르게…"라며 말을 흐렸습니다.
혜은이는 "형제 중 한 명이 도장을 찍었다"며 "내 생애 첫 집을 살 때 부족한 액수만큼만 융통을 허락했다. 예를 들어 100원이 부족하면 100원만 빌리라고 했는데 300원을 빌렸더라"고 털어놨습니다. 이경진이 "왜 확인을 안 했냐"고 타박하자 그는 "가족이니까 믿었다"며 씁쓸해했습니다.
한편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는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 중인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정미애 다둥이 집 공개, 김호중 "집 너무 좋아" 감탄
정미애 다둥이 집 공개, 김호중 "집 너무 좋아" 감탄 트로트 가수 정미애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8월 9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호중, 영기, 안성훈이 정미애의 집을
thbl.lovinegar.com
임성훈, 23년만에 처음 '순간포착' 녹화 불참
🟡 임성훈, 23년만에 처음 '순간포착' 녹화 불참 방송인 임성훈이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이하‘순간포착’) 프로그램 23년 역사상 처음으로 녹화에 불참했습니다. 임성훈이 긴 시간
thbl.lovinegar.com
미우새 조영남 녹화 중 "나 코로나인 거 같아" 폭탄 발언
🟡미우새 조영남 녹화 중 "나 코로나인 거 같아" 폭탄 발언 24일 밤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이상민과 김준호는 평소보다 긴장한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
thbl.lovinegar.com
댓글